태을주의 뜻
‘吽哆吽哆 太乙天上元君 吽哩哆耶都來 吽哩喊哩 娑婆啊’
훔치훔치 태을천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바아
吽哆吽哆 ; 입 口(구)자 네 개(口 口 口 口)와
牛多牛多(우다우다)이다.
註 ; 밭에 소가 많다. 밭에 소가 많다 이다.
밭은 우주의 축소판인 바둑판을 말하는 것이고 소는 도를 뜻한다.
입 口(구)자 네 개를 합치면 밭 田(전)자가 된다.
밭 田(전)자는 다시 입 口(구)자가 5개가 만들어 진다.
다섯번째 만들어 지는 입 口(구)자는 외곽으로 둘러져 있는
4면이다. 이 다섯번째 만들어 지는 입 口(구)자가
숨은 비결이다. 격암유록에도 나에게 이로움을 주는것은
田田(전전)에 있다 하였고 춘산 채지가에도 田田(전전)자로
成宮(성궁)을 한다고 하였다.
그래서 훔치훔치를 풀려면 田(자)를 풀어야 한다.
그러면 田(전)자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다음 사진을 보면 그 궁금증이 풀릴 것이다.
◆ 입 口(구)자 네 개는 밭 田(전)자가 되고
밭 田(전)자는 입 구 다섯 개가 만들어 지고
입 口(구) 다섯 개는 또다시 무극을 만들어 낸다.
즉 무극안에 밭 田(전)자가 들어 있는 것이다.
이곳이 숨겨진 비결이다.
태을주는 음양합덕 주문으로
천지부모를 찾는 소리라고 한다.
바로 훔치훔치는 무극으로 무극신,
하늘 아버지를 부르는 뜻이고
태을천상원군은 고부인으로
땅 어머니를 부르는 호칭이다.
그래서 봉축주(奉祝呪)에 보면
무극신(삼신 하느님)의 크나 큰 도덕을 천명(天命)으로
알고 받들며 신명(神明)의 가르침으로 받들고자
도(道)의 문(門)에 들어 왔으니 소자(小子)의 소원하는
바를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라고 하였다.
바로 이 무극신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소원하는바
목적을 이룰 것이다. 우리가 기도를 하고 주문을
한다고 하지만 그 대상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기도를 하고
주문을 해도 효험이 있지, 그 대상이 누구인지 알지도
못하고 빈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2006년 1월 3일 훈시말씀에 보면
증산성사의 의중을 알고 빌면 다 성공해.
무조건 빌면 되겠어요?
돌에 빌고, 물에 빌고, 하면 되겠어요?
비는데도 대상이 있어야 한다.
신명에게 비는 것을 주문이라 한다.
어느 시간에, 누구에게 비는 것을 기도라 한다.
라고 말씀 하셨듯이 내가 빌고 있는 그 신명이 누구인지
그 대상을 알아야만 소원성취를 할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기도를 할 때는 주문을 해야 하는데,
주문을 할 때 어떤 신명을 어떻게 불러야 하는지가
관건이다.
그 신명이 누구인지 ?
그 대상을 알려면 ?
고도인 입력. 010-432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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