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자료방

오조플러스란?

고도인 2011. 2. 7. 11:50

http://cafe.daum.net/ozoplus/bOZD/1 

//

 

 

기술(제품)의 내용


1. 자동차의 연료, 공기, 온도, 산소센서 및 점화장치 등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면 엔진에 부하가 걸립니다. 이때 연소과정의 불안정한 작동으로 인하여 매연이 발생하게 되고 출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2. 오조플러스를 장착함으로써 급격한 전압의 변화를 제어하며 전기장치에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을 하고, 배터리의 활성화를 통하여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켜 줍니다.


3. 따라서 차량의 출력을 상승시키고, 연비 향상효과를  가져오게 되며 매연 감소에 효과가 있게 됩니다.


4. 또한 배터리를 비롯한 5천개 이상의 전기를 사용하는 부품 및 구성품의 기능 향상 및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줍니다.


5. 국내최초 LED창을 제품에 적용하여 현재 차량의 상태와 제어상태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어상태 표시 내용


bu : 현제밧데리 전압  hu : 최대전압  lu : 최저전압  lc : 저압 콘트롤 횟수 

hc : 고압 콘트롤 횟수  ct : 첵크내부온도  -b : 스타트 모터 작동시 전압



오조플러스의 제어기술


1. 시중에서 저가에 판매되고 있는 용량이 작은 제품(콘덴서)은 상관이 없지만, 고가에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은(슈퍼콘덴서) 큰 정전용량을 갖기 때문에 충.방전 시 주변 회로의 순간 전압 저하나 발전기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어 제어가 꼭 필요하지만 제어기술이 부족하면 자동차에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이에 오조플러스는 14가지 특허기술로 자동차에 손실을 줄 수 있는 요소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EDLC는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가 배터리보다 작지만 아주 짧은 시간동안 피크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이 배터리보다 수 백 배 이상이며,


4. EDLC의 장점을  자동차 배터리에 적용하면 약 수 초 이내로 발생하는 순간전압 강하를  효율적으로 대처하여 민감한 부하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고, 배터리를 어시스트하여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역할도 가능합니다.

 

5. 또한 안정적인 전압이 공급되지 않으면 각 실린더의 점화플러그에 공급되는 고전압에 차이가 발생하여 점화성능이 각각 달라 엔진에 노킹현상이 발생됩니다. 이 때 엔진소음이 증가되며, 점화성능저하로 인한 불안정 연소로 인하여 매연이 증가하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6. EDLC를 사용하여 양질의 전압을 공급함으로써 자동차 ECU에서 정확한 각종 센서값을 감지하여 연산 오류 없이 제어하여 자동차 성능을 최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7.오조플러스는 최첨단 IC칩을 이용하여 전압을 순간적으로 체크하여 불안정한 전압이 발생 될 경우 이를 제거시켜주어 불완전 연소를 줄여 자동차의 안정적인 출력을 보장하여 불필요하게 발생되는 매연을 원천적으로 억제시켜 줍니다.




장착효과


1. 확실한 연비향상

2. 획기적인 출력증가

3. 매연저감(원천적으로 매연 제거)

4. 밧데리 및 자동차 부품 수명 연장

5. 발전기 부하 감소

6. ECU 및 각종 센서의 신호를 안정화 시켜줌

7. 진동 및 소음 감소

8. 시동성 향상

9. 에어콘 작동시 자동차의 부하 방지

10. 오디오 음질 향상 및 전기제품 성능 향상

11. 급출발. 급제동. 급가속을 삼가면 더좋은 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전기. 제어장치가 왜 중요할까요?


자동차는 기계, 전기, 제어기술에 의해 만들어지고 여기에 연료와 공기가 들어가야 움직입니다.

엔진과 연료에 이상이 없어도 전기에 문제가 있으 폭발력과 연료공급이 원활이 되지 않고, 이들을 통제하는 제어기능이 불안정하면 차는 결국 움직이지 못하게 되거나 매연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사람에 비유하자면.

* 기계분야 = 사람의 눈, 코, 귀, 팔다리, 가슴 등에 해당

* 전기분야 = 사람의 피와 핏줄(혈관)에 해당

* 제어분야 = 사람의 신경계통(말초신경,중추신경)에 해당됩니다.


*옥상에서의 누수가 1층 바닥까지 스며들 듯 전기와 제어는 부품과는 달리 자동차 전체에 흘러 다니며 동작에 영향을 줍니다.

* 좋은 배터리란 충전이 잘 되고 방전이 오래 가는 것을 말하지만 배터리만 좋아서는 절대로 능사가 아닙니다. 하이브리드자동차, 전기자동차 등은 전기와 제어기술이 자동차의 주 기술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차를 잘 관리하고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전기와 제어에 대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 전기, 특히 제어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가지면 연비개선은 물론 차의 수리비 경감과 수명을 연장하는 일석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강조 드립니다.



사업 비전


세계는 지금 환경오염과 에너지 고갈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환경부와 서울시 등 지자체들이 예산을 지원해 “매연저감장치” 장착을 유도하고 있으며, 자동차 배기가스에 대한 단속 규정이 강화되고, 아울러 “매연저감장치”의 장착이 의무화 되어가는 추세입니다.


이에 저희 오조플러스는 대기오염의 주범인 자동차 배기가스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연비향상을 통한 에너지 절약을 이루며 차량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부속의 수명 또한 극대화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경제적인 이득을 주고 국익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오조플러스 제원


제품명 :오조플러스

크기: 120cm * 19cm * 3.5cm

중량: 590g

입력지원:12v

케이스 :PP

휴즈: 20A(차량용 과전류 방지 휴즈)

LED 창: 전압 및 온도 체크

주요부품: EDLC(Electric Double Layer Capacitor) & MCU(Micro Controller Uint)

적용차량: 1 ton 이하의 전 차종(가솔린, 디젤, LPG)

개발연혁


-1987년 보일러 자동제어 개발

-1991년~1995년 자동차 1급정비공장 운영

-1995년 온돌용 아날로그 자동온도 콘트롤(5KW) 개발

-1996년 보일러용 디지털 자동온도 제어 개발

-1997년 온돌용 디지털 자동온도조절기 개발

-1999년 무선 차량용 핸즈프리 개발(PIC 마이컴 이용 및 RF 400MHz 회로 개발)

-2000년 무선전등 SW개발

-2001년 만능 전등 적외선 리모콘 전등 SW 개발 및 특허

-2002년 빙축열 시스템구조 특허

-2003년 에러베이터 송수신 제어장치 개발

-2004년 자동차 빽파이어 시스템 개발

-2004년 자동차 자동변속 원격제어장치 개발

-2004년 보일러용 고주파발진기(유도가열3KW)개발 및 특허

-2005년 가정용 인덕션렌지 개발

-2005년 상업용 인덕션렌지 개발

-2005년 보일러용 디지털 자동온도 제어 개발

-2006년 고주파 유도가열 시스템 구조 특허 2건

-2006년 고주파 보일러용 디지털 자동온도제어 개발

-2007년 전자유도 가열장치 및 그 제어 방법

-2009년 차량용 전기 제어 장치 개발






질문사항


1. 오조플러스를 차에 장착 후 효능을 얼마동안 지속가능한지요?


당사제품은 반영구적인 EDLC(50만회 충,방전가능)를 사용하므로 수명에 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 배터리의 수명은 500회 정도입니다.

당사제품의 부품은 자동차 배터리의 수명보다 1000배 이상 수명이 깁니다.


2.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연료절감이 가능하다 광고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후관리가 안돼서 문제가 많은데 A/S 및 하자관리는 어떻게 하는지요??


A/S는 결함이 생겼을 때 제품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3. 새 차에 장착하면 더욱 큰 만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먼저 새 차 구입 후 성능유지 면에서 먼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는 사용연도가 지나면서 모든 성능이 현격하게 떨어지며 자동차 제작사는 매년 자동차 성능이 얼마나 떨어지는지 비교 분석 발표한 것이 없어 자동차 사용자는 자동차 성능 유지하는데 무엇을 해야 하는 것인지 몰라 그냥 자동차 제작사에서 설정한 연비가 계속 유지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가 않지요. 출시 된지 몇 년 지난 노후 된 자동차는 대부분 20~30% 성능이 저하되고 있고 성능 저하 요인 중 전기적인 문제가 제일 큰 것으로 사료되며 오조플러스는 이런 내용을 착안하여 결점을 보완한 제품으로서 노후 된 차량에는 새 차 구입 시 조건과 비등하게 만들어 최고의 상태를 유지시킴으로 연료낭비나 매연 발생문제를 해결하고 새 차에 장착 시에는 성능저하를 사전에 예방하고 모든 기능성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차량수명 연장은 물론 연료비 절감에도 일조할 수 있습니다.


4. 신차에도 가능한지요?


평균속도 20~40km/h의 시내 주행은 연료절감이 미미하여 기대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다만, 60km/h 이상 주행하는 외곽순환도로나 고속도로에서는 휘발유 차량일 경우 당사 제품을 장착 시 보동 70%이상 보는 차량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분석하면 운행 장소가 보통 외곽도로나 고속도로가 50%이상 차지하고 일일 50km이상 운행한다면 본 제품을 장착하여 경제적 가치와 손익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일일 50km이상 운행조건이라고 한다면 무조건 돈을 버는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5. 택시 운전자입니다.

  2002년 식 뉴EF 소나타 LPG 택시입니다.

 “뉴 EF 소나타” 휘발유 가솔린 차량 연비가 좋아졌다는데~

 LPG도 좋아지는지요??

 손님도 없고, 여름이라 에어컨 틀어야하고... 가스 값 걱정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연비향상은 시험을 통하여 휘발유. 경우. LPG 순으로 절감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단, 예외인 경우 경유 차량인 경우에는 전기를 많이 쓰는 차량은(신차) 휘발유차량과 동등한 수준으로 연료절감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시내주행과 공회전이 많은 택시는 연료절감을 기대하는 것은 큰 욕심입니다.

LPG의 택시인 경우 제품장착 시 힘과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것은 가능하나 연료절감의 욕심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택시인 경우 연료절감을 하려면 정차 시 시동을 끄는 수밖에 없습니다.

본제품은 주행성을 향상하여 정지하지 않고 운행하는 외관순환도로나 고속도로인 경우에 탁월한 주행성과 안정감을(승차감)주고 큰 연료절감의 효과를 보는 제품입니다.


6. 오조플러스는 어떤 차에 사용해야 하는가?


아래와 같은 차에 적용하시면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 승용차(고급차는 값비싼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라이슬러 차인 경우 백미러 하나만 교체를 해도 80만원 정도 간다고 합니다. 전기장치의 문제로 교체하게 된다면 큰 부담이 되겠지요. 오조플러스를 장착함으로써 최적의 안정적인 정격전압의 공급으로 인해 우려할 만한 사항을 예방한다면 비싼 명품차일수록 장착함으로써 최고의 성능을 유지 해야 하는 것이 옳지 않을 까요!? 매일같이 새롭게 튜닝 되서 다른 차와는 비교할 수 없는 오감을 느끼게 해 드릴 것입니다. 차를 아끼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장착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노후 된 자동차

-시동이 잘 걸리지 않은 자동차

-진동 및 소음이 많은 자동차

-자동차에 사람이 많이 타거나 짐을 많이 싣는 자동차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

-LPG 자동차 등 출력이 많이 떨어지는 자동차

-오프로드 주행 등 출력이 많이 필요한 자동차

-오디오 튜닝 등 전기장치를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

-자동차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으신 차주


7. 소음 저하 연비 향상 확실합니까?


소음 문제는 장착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연비는 차량의 상태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으나 20%내외 책임을 지겠습니다.

걱정 마시고 한번 장착하여 경제적인 이익과 국가적인 친환경사업에 일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8. 저희 제품을 자동차에 장착 시 연간 절감되는 이익에 대해서?


143만원이라는 인공지능 배터리 오조플러스를 하나 장착한다는 의미는 바꿔 말하면 143만의 자산을 사들이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된다. 반영구적이라 만약 장착 전에 한 달 연료비가 50만원 이상 나오면 장착함으로써 발생되는 이익에 대해서 말씀해드리겠습니다.



9. 월 500,000(오십만원) 유지비가 나올 경우?


월 20% 절감 시 매월 10만원이 절감된다. 1년으로 계산하면 120만원 절감되고, 10년 타면 1200만원이 절감된다. 장착 후 1년 3개월이면 160만원이 절감 되서  원금이 회수되는 시점이 되고, 그 다음부터는 매월 10만씩 이익을 보게 되므로 연간으로 따지면 연간 120만원씩 10년이면 1200원의 이익을 본다.

우리가 20대에 차를 몰아 60대까지 차를 탄다면 약 50년간 차를 타는데 그럴 경우에 10년에 1,200만원씩 50년이면 6,000만원의 상당한 이익을 보게 된다.

달리 말하면 은행에 143만원을 저축해도 년 3%의 이자를 받는다면 매월3,575원 이 된다. 원금을 회수하려면 400개월(약 33년이 걸리는 셈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한민국 1%의 경제 리더의 선택이 필요할 때입니다.

선택하세요.... 



10. 오조플러스 장착전과 장착후의 연비효과는?


 

                                                         (그랜져 2.7 장착사진)

 

* 운행 장소 : 서울~부산 (경부고속도로)

* 운행거리 : 2700Km (1회 900Km 씩 3회 실시)

* 차종 : 그랜져 2.7 (2007년 식 휘발유차량)

* 속도: 평균 시속 100Km

* 장착 전 연비 :  평균 11Km

* 장착 후 연비 :  평균 15Km

* 장착 전 후 연료절감 차이

-장착 전 : 245 리터 사용. 1리터당 1,900원 일 경우 465,500원의 비용이 들어감.

-장착 후 : 180 리터 사용. 1리터당 1,900원 일 경우 342,900원의 비용이 들어감.

-결과 : 장착전후 122,600원의 의 연료절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 위에서 본 바와 같이 고속도로에서의 연비 측정 시 약 36% 향상 효과를  가져 왔습니다.   

  이와 아울러 차량의 감가상각 대비 30%의 수명 연장을 해 줍니다.


  예를 들어 위 그랜져차량의 구입 시 가격이 3.000만원 이었다면 차량수명이 10년으로 잡고, 감가상각 대비1년에 300만원씩 차량가격이 떨어 집니다.

  하지만 저의 오조플러스를 장착한다면 장착전의 차량 대비 30% 더 탄다고 봤을 때 감가상각 대비 1년에 230만원 씩 차량가격이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봤을 때 1년에 약 70만원씩 감가상각 대비 이득을 보게 되고 연료절감으로 년 140만원의 이득을 보게 됩니다.

  그러므로 오조플러스를 장착함으로 써 6개월이면 제품비용을 뽑을 수 있게 됩니다.

  만약 한 달에 더 운행을 자주 하거나 비싼 차에 장착 할 경우에는 그 효과를 더 빨리 볼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어서 더 빨리 오조플러스의    비용을 되돌려 받을 수가 있게 됩니다.  고급 승용차 일수록 그 혜택은  더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10년 타기와 10년 동안 유지비 30% 줄이기, 10년 후 잔존가치 30% 남기기라는 자동차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고 실천해서 저탄소, 녹색환경. 그린에너지 국가라는 대업을 이루기 위해 대한민국 1% 경제 리더의  선택이 중요할 때입니다.





          ozo+  인공 지능 CPU










ozo+ 인공 지능 CPU





2011.01.19

 


자세한 상담문의 010 5657 1233 한승원 

'●•―‥전통 자료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회심곡(전곡 가사)  (0) 2012.02.26
각설이 타령과 유래   (0) 2012.02.17
[스크랩] 갈대와 억새  (0) 2011.01.30
마음에겸손을담으라  (0) 2011.01.30
신종플루 바이러스 99.9% 박멸   (0) 2011.01.27